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권 당처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50

    복권당당최초의 꿈 해몽 대박난 과자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는데 **씨가 실내용 쾌청하셨는데 흐렸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였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정지용 꿈도 자주 꾸는 스타일이에요! 특히 헛된 꿈을 많이 꿔요.옛날에는 꿈을 꾸면 꿈을 꾼것들이 다 기억이 과잉이라 무리하게 제가 생각하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꿈을 꾸지 않아서 꿈을 꾸지 않는다고 하는 분도 많지만 저는 진짜 꿈을 많이 꾸고 우연히 당첨이 될때도 있네요.그러나 그것은 표준 나의 상념 이겟죠^^*​ 앞에서 어릴 때 내가 개미가 매우 매우 많은 꿈을 꾸었는데 꿈의 해석하고 보니 좋은 꿈이었던 복권한 하그와잉 자동으로 샀는데, 5만원의 당쵸움 됐더라구요!그런데 매년 5만원 정도는 당쵸움가 될 것 같아요!^^기대하지 않고 하지 않으면 기대한다고 실망도 큰 것 같아요!예전의 기억이 과잉요!이 7월경에 붉은 고추가 주롱 주 론 달린 꿈을 꾸고 좋은 일이 있다고 나?기대된다면 이는 몸체 꿈이었다고 생각합니다.프렌드가 임신했다더군요!! (웃음) 그리고 어떤날은 정내용용인 사람이 혈보이고, 어떤날은 검정색, 흰색 구렁이를 본 기억이 있는데, 정내용용인 좋은일이 있었어요! 그런데 그것도 어떻게 맞았지만 꿈을 꾼 다음에 꿈 해몽을 해도 되는거라면 내심 기대긴 하나봐요. 꿈해석중 좀 안좋은 기미가 있으면 왠지 불안해서!!! 그런 마음이 들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진짜 대성공을 꿈꾸고 싶어요.따라 다함께 공유합시다!!!!복권당첨의 꿈!!! 한번 천천히 보고 이중에 꿈꾼게 있으면 바로 복권사러 Gogo~~!!!! 후후후


    >


    오전선의 여자아이가 집에서 아이 낳는 것을 꾸는 꿈, 친구들이 소풍을 가는데 혼자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 물을 빼고 똥을 뒤집어쓰는 꿈~ 아픈 환자와 싸우고 그 사람을 죽이는 꿈, 용에게 잡혀서 먹었는데 과인이 보니 피투성이가 된 꿈, 험하고 무서운 길을 혼자 가는 꿈, 돌아간 엄마가 고생합니다.과인에게 스토리를 쓰는 꿈도!!! 실제로 안좋은 하나가 꿈이고 하나 어과였으면 좋겠어요!똥혈인을 죽이는꿈!!! 이건 대박 꿈이라는 것, 나도 옛날에 사람을 죽이는 것, 그리고 시체 냄새, 그리고 똥 꿈을 꾼 적은 있지만 똥이 노랗지 않고 옷매무새가 지저분해서 가기 싫은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


    >


    백금 시계 4개의 황금 시계"하 쟈싱"을 빌리고 팔에 다는 꿈, 너무 높은 가루약을 오인을 사며 마시다 꿈, 회사의 사장이 논과 밭을 사 달라는 꿈, 여러가지 다양한 물고기가 물 위에 떠오르는 꿈, 길가에 떨어진 황금 덩어리를 줍는 꿈, 동굴의 중국의 깊고 맑은 물을 보는 꿈, 큰 건물이 불에 타고 있는 것을 본꿈 대통령에게 3명의 명함 받는 꿈!물고기, 물, 황금, 불을 보았더라면!틀림 없다 복권방에 가야 합니다 ​ 나는 얼마 전 노무현 대통령님을 뵌 적이 있습니다 꿈에서~ᄏᄏ 그래서 어떤 날은 불이 켜지려다가 제가 무서워서 消어요. 松불 때 꿈에서 끄면 안 돼요.활활 타오릅니다.물 보는 자신,생선을 보는 꿈도 대박 꿈이니까,장난치지 말아주세요.


    >


    ​ ​ ​ 그래서 집에 화재가 나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아도 죽는 꿈(울음)​의 선조의 꿈 ​ 유명 인사가 우리 집에 오는 꿈 ​ 시체 꾸는 꿈 ​ 권총의 총알이 내 이마에 맞는 꿈 ​ 모르는 사람이 5천원짜리 돈을 더 나쁘지 않게 주는 꿈 ​ 높은 산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지켜본 꿈 ​ 어두운 밤... 길에서 동그라미가 많은 수표를 줍는 꿈 내 온몸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된 꿈... 시체를 보는 꿈 피투성이는 진자몽속에서도 오싹하네요 꿈이라도 피하고 싶은 곳이지만 그래도 대박꿈이라니까 보기도 하고 소음좋네요ᅲᅲᅲᅲ


    >


    집 마당에 금잔디가 쌓인 꿈, 어두운하, 항구 높이 뜬 둥근 달을 잡으러 가는 몽룡을 타고 어두운 하항시를 높이 오르는 꿈, 맑은 물로 큰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얻는 꿈, 초상집에서 거지가 됐지만 돈을 많이 얻는 꿈, 어린 아기가 돼지 꼬리를 잡고 집에 들어온 꿈,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이 살아난 뒤 다시 죽는 것을 꾼 꿈, 돼지가 집 안으로 들어가 돼지우리로 들어가는 꿈.


    >


    남자아이가 세쌍둥이를 낳는 것을 꾸는 꿈색, 과인은 (금색의) 새 동전을 많이 줍는 꿈, 옷에 똥이 아주 많이 묻어 있는 꿈, 아주 큰 송아지지만 한 돼지를 보는 꿈, 대야, 금이 많이 가득한 꿈, 큰 돼지가 구멍에 들어가는 것을 꾼 꿈, 동쪽에서 붉은 해가 뜨는 것을 꾼 꿈, 높은 산에 갔는데 산신에게 꾼 꿈, 늘 그랬던 것처럼 선녀가 내려와 목욕을 하는 것을 꾼 꿈!!


    >


    검은 구름이 흰 구름으로 변해 무고무 구름에 타는 것을 본 꿈비행기를 타는 꿈 맑고 푸른 하항시에 오르는 몽호가 싸우는 것을 본 꿈 지면 아래에 깊고 푸른 물이 흐르는 것을 본 작은 시냇물이 대천으로 변하는 것을 본 꿈무지개를 타고 내가 푸른 하항시로 올라가는 꿈푸른 강에서 용이 솟아오르는 것을 본 꿈무지개가 우리 집에 쭉 뻗어 있는 것을 본 꿈돼지 떼가 길을 막고 비켜 비켜서지 못해 꾸벅꾸벅 꾸벅 꾸벅꾸벅하는 꿈.


    >


    >


    >


    역시 본인의 돼지의 꿈은 반드시 실현되는군요!! 분홍색 예쁜 돼지를 꿈에서 만나뵙고 싶어서 꿈속에서 제가 노란색 똥을 쓰고 sound를 잘 사용하겠어요!! 그리고 용의 꿈, 시체꿈, 혈몽, 조상의 꿈 등 실로 이런 꿈을 꾸면 이슬 역시 당애 처음이 될까요?​ 나는 매 1꿈을 꾸는데 이상한 꿈만 꾸고 ㅠㅠㅠ ​라도 저는 꿈꾸는 게 재미 있어요. 꿈 속에서는 매우 매우 이상한 1이 그도우크그도우크합니다.꿈을 꾸는것은 잠을 잘 못잔다고 하지만 저는 흔자잠을 잘자요 꿈을 너무 많이 꾸고 잘자요도중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다녀오고 또 잠을 자면 꿈을 꾸든!!하루에 다른 꿈을 3번 쿵죠크도 있습니다 캬아오거의 매일밤은 정말 대박의 꿈을 꾸고 서로 처음이 되고 싶네요.저뿐만 아니라 이웃사람들도 오가의 매일 밤 꼭 황금똥과 돼지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