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How I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3:29

    >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내가 어떻게 너의 엄마를 만났냐면.. ! 제목 그대로 제가 그녀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넷플릭스미드 추천


    >


    저는 원래 TV와 드라마로 예능부터 해서 아게 보는 것을 잘 안하는데 예전에 시험 준비 등으로 갑자기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은 마음에 회화 공부하기 좋은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이라고 블로그에 많이 찾아봤거든요.그때 다들 미드의 "프렌즈"를 많이 추천해줬어요.미드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거에요! 그래서 프렌즈를 보기위해 검색을 하고있는데 How I met your Mother 부제목이 아이러브 프렌즈에요.나는 이것이 그 추천해준 '프렌즈'미드라고 생각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잘못 찾은 것이 우연히 정말 재미있는 미드였습니다.​​


    >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할 때쯤 궁금한데 영어자막 없이 봐라 이런 말들을 무수히 들었지만 나는 재밌게 시청하고 싶어서 한영통합으로 봤다면 그래도 한번 영어자막으로 봐볼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 미드들이 대사도 웃기지만 상황이나 말투, 표정 다 웃기고 정확하게 알아듣지 못해도 대충 알아들어서 재밌게 봤어요!


    >


    각자 나라마다 개그코드가 있잖아요?정말 서양식 개그라고 해야하나...그러나, 저에게 정말 잘 맞았어요.너무 웃겨서 대화 목적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볼때마다 즐거웠어요하지만 역시 외국 드라마를 보면 이 해안인 문화는 몇 가지 있었어요.외국의 개방적인 사고랄까...? 사랑이나 자유로운 마인드?! 제가 외국에 살았던게 아니라서 제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장면이 있었거든요. 아직도 이해 못하지만, 스포츠는 안 해서 시즌 1부터 조금씩 보고요!!​ ​


    >


    사진은 거의 똑같은 장면입니다.주인공들이 즐겨가는 바 식당입니다.여기서 주로 말을 꺼내 상황이 이어집니다.​​


    >


    공부가 목적이 아니어도 정말 재미있는 미드지만 주인공들은 각자 캐릭터가 개성이 있어서 정말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이 캐릭터라면 이렇게 행동하려고 생각하는 개성이 뚜렷해지고 있어요!How I met your mother넷플릭스 미드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회원 이신은 1화에서 봐주세요! 너무 웃겨요 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