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꾸는 대학생의 2018 20대 트렌드 - HEALING DAY (지친 삶에 휴식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3:59

    >


    20하나 8년 떠오르는 HOT!트렌드는 무엇 1인가요?올해 new트렌드를 알려면 지난해 이 말을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20하나 7년,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한번은 부르짖고 본 "YOLO"모두 알아요?


    >


    나는 골란 트렌드가 이어지자 소견합니다!20대 생활 지침서"대학 네하,"에서 2018 20대 트렌드의 리포터를 발간했습니다.


    >


    저는 흩어지는 가치에 지갑을 여는 피소 가치에 주목했습니다!"사실 방식이 휘발적이더라도 그 경험 속에서 배우고 내일을 뜨겁게 더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긴다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겠지요?"그러니까 내가 제시하는 20하나 8 20대 트렌드, 곧 HEALING DAY입니다.


    >


    힐링 데이는 두 개의 키워드에 주지하고 있습니다.


    >


    처음) 단기간 우리는 삶에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추구하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매번 놀 수 없을 것입니다.해야 한다 처음이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20대는 최근 짧은 기간 안에 행복을 찾으려는 경향을 보입니다.학교에 가서 처음을 과인할 때를 제외한 틈틈이 공강, 평초석, 주 스토리를 이용해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새로이 즐거움을 얻으려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2)문화 생활하는 사람들이 뭉화 센 하루를 많이 접할 수록 생활의 질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그래서 문화의 접근성은 견해보다 매우 높습니다.문화는 첫 번째 상속에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예를들면,우리가보는파스북에도문화가있고,카페에서듣는sound악도하과인의문화입니다.문화라는 것은 견해보다 과장된 것이 아닙니다.20대의 힐링 데이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그 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어요.내가 예로 든 것은 사실 과장된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시도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 같군요!시험에는 용기와 시간과 정보가 필요한데!내가 20대의 힐링 데이를 향해서 하그와잉의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 주겟움니다. 애플리케이션Frip는, 단시간에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대표적인 예이다.


    >


    몇시간만에내가원했던,도전하기어려웠던체험을전문가와다른사람들과함께할수있어요.이런 어플리케이션이 생긴 것으로부터도,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체험하고자 하는 욕구가 많은 것으로 이해하겠죠.다시 HEALING DAY로 돌아와서 내가 주목한 2개의 키워드, 여러분도 동우이하시 나쁘지 않아요?나도 열정적인 20대를 살고 있습니다...내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매 1열 한바퀴도 도전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매 1 이렇게 달리기만 하다 보니 피곤해서도 하고 인생의 즐거움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새로운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쵸은후에이 인생에서 행복 찾기 프로젝트"우선 바쁜 1상속에서 문화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그래서 저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


    학교를 다니면서 여러 활동을 하면서 틈틈이 시간을 내어 야구를 보기도 하고 DIY도 하고 전시회도 보러 다녔습니다.짧은 시간이었지만 특히 여행의 추억은 제가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던 짧은 시간 HEALING이였지만, 제가 큰 기쁨과 보람, 일면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은 평소 열정적으로 싸운 적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역시 제 대학생활의 주된 관심사는 문화였지만 제가 재학중인 가톨릭대학의 소재지가 부천이지만 부천은 문화특별시이기 때문입니다.자연스럽게 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초학년 때부터 사람들이 문화를 항해하면서 즐거움을 되찾기를 바랐습니다.고로강 같은 활동도 했어요.


    >


    한학년 때는 단순히 뭉화 센 하루에 대해서 논문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데 그쳤지만 2학년부터는 직접 뛰어다니며 현장 연구, 인터뷰, 리서치 등을 해나가며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문화에 대해서 훨씬 가까울 수 있었습니다!또 한 종류에 한국이 아니라 여러 분야의 문화를 공부하고 왔습니다.그래서 문화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나이가 있습니다!저도 했다 20일 8년을 HEALING DAY의 연속으로 살아갈 거요!다이어리에는 이미 추억 만들기, 전시회, 공예 등을 버킷 리스트로 해놓았어요!지금 방을 잡으면 실행 방안도 생각해야 겠네요.저는 이것을 하이UNDAI 자동차와 다 같이 클리어 해 보려고 해요! 그럼 한 단계씩 해결해 볼까요?불가능을 가능하게-VR, 자율주행 저는 어릴 때부터 자동차에 관심을 가졌어요! 이것저것 부품을 자세히 모르지만 차에서 느껴지는 무게가 좋았어요.그래서 저의 대입 자기소개서에는 미래의 안에 현대차에 입사하여 한국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 라는 포부를 썼습니다.차는 괜찮은데 사실... 저는 운전 면허 합격 없음입니다.아직 운전에 대한 두려움이 크기 때문입니다.하지만 현대차와 같다면 저도 운전할 수 있습니다.또한 한정적으로 현대차와 같다면 지체장의 아이들도 마음껏 달릴 수 있습니다.어떻게?


    >


    즉시 VR(가상현실)/자율주행을 통해서입니다.현대 자동차는 2017서울 모터쇼로 국지에카 전 제품 박람회 2018위를 통해서 VR과 자율 주행 기술을 마음껏 자랑했습니다.운전을 못하는 저도 자율주행차와 함께라면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며 드라이브하고, VR체험과 함께라면 카레이싱하는 감정을 느낄 수 있죠.2)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기-카ー시에오링룰 통해서 여행하기 여러분도 친구들과 함께 여행 안을 밝히고 하시나요?그러나 대학생 사회 신인은 자가용이 없네요.그래서 이동수단이 없기 때문에 여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기차, 버스, 지하철이 있지만 한계가 있으니까요! 하지만 현대차와 함께라면 차를 소유하지 않아도 마음껏 여행할 수 있어요.


    >


    제1최근 20최초 8년 02월 061까지 '디 루카'과 연계하고 우는 것이 경기 지면 4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초박 21 free의 시승 행사를 실시합니다라고 말합니다!디지털 카메라 앱에서 응모 주세요!코그와잉 와서 같이 처음 투숙 21 즐거운 여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카 셰어링을 통해서라면, 지금까지 어렵다고 생각하던 원거리 단기 여행도 손쉽게 가능하게 되더라구요!제 희망 중 뒤과나 심야, 갑자기 어디론가 훌쩍 날아가는 것이지만.현대자동차의 카셰어링과 함께 도전해 봐야 합니다!3)현대 자동차 박람회 여러분들의 전시회 많이 가시 나입니까?저도 이것저것 보러 가는 것이 아주 나쁘진 않아요! 자동차 박람회에도 참가해 보세요.와인은 차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직접 참여하시면 신기한 차세계를 만나실 수 있고, 즐거운 체험부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


    2017서울 모터쇼에서 현대 자동차는 스마트 하우스 컨셉 모델 WRC 4D, 시뮬레이터 자동차 생애 후와룸은화그와은 등의 체험을 운영했습니다!이런 박람회, 전시회는 보러 가는 것도 좋지만 보거나 과잉 인서을 느끼고 배우거나 하기도 많이 생겨도 괜찮아요!단지 휴식을 가지러 봤을 뿐인데, 그래서 경험이 생기고쯔무밍 세대:무우이우이에서 의의를 찾아 2018년 20대 트렌드에 맞앙그와잉요?2018년에는 저와 함께 만과 인기죠!나는 그때 당당하게 영 현대 기자증을 목에 걸고 있었으면 좋겠네요!4)문화 체험하는 것 with, 현대 자동차, 현대 자동차에 대해서 더 알고 싶습니까?새로운 문화 체험을 하고 싶으세요?그러면 서울현대모터스튜디오/울산현대자동차문화회관을 추천합니다!


    >


    현대자동차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다양한 공예, 커피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울산 현대자동차문화회관에서는 정말 많은 문화행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도시에서 즐기는 작은 문화여행을 즐겨보세요!


    >


    지금까지 정회진, 현대차와 함께한 HEALING DAY with HYUNDAI는 어땠나요?20대 트렌드에서 자유를 추구하는 모습이 어떻게 보면 말 sound가 아프네요.하지만 지금 노력할수록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응원할 거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졸이며 소중한 경험을 쌓는 것을 잊지 마세요!여러가지 주제를 전부 sound를 하려니 장문이 되었습니다~!여러분, 20일 8년에도 행복한 일만 있어 주세요!지금까지 영현대, 기자단의 6기 지원자 쵸은후에이였습니다.감사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