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il우 체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3:35

    (이번 포스팅은 별 내용이 없습니다) 사실 에쓰오일은 내가 별로 관심 있는 분야의 주식은 아니다.다만 시가배당률이 매수할 수밖에 없어 포트에 넣었다.그래서인지 별로 신경 쓰지 않았지만 주가는 열심히 뛰고 있다. 기특하군.


    >


    주가가 오르면서 시가배당률이 크게 떨어졌다.그래도 6%가 넘는다.


    >


    사실 3월 하나 3개 배당 서프라이즈에 주가가 하나 0%이상 오를 것을 보고이런 소견이 들어갔다.주가 그래프를 보면 7~만원대에서 잠시 쉬고 가9~하나 0만원에 안착!5만원에 인수한 측면 이 자신 위 없이 좋았지만 요즘도 다행이었다


    >


    아, 너무 늦었어. 주가에 반영됐겠지.이런 생각도 들었다. 내년에도 계속 높은 배당을 계속할 수 있을까. 게다가 나는 회의적이어서 선뜻 매수 버튼을 누를 수 없었다.하지만 주가 상승세는 계속됐다.솔직히 정유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꾸준한 공부가 필요하다. 정제 마진, 유가 등이 쉽지 않다.


    >


    공짜로 내는 기관은 계속 사건 외국인들은 좀 팔고 있더라구.이에 대한, 우선주는 개인만 팔고 외국인이나 기관이 동시에 매어 늘어나는 듯했다(위의 매매 동향은 S-Oil우)블로그 옆 쪽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보는 주식은 2개 선택하면 S-Oil, kt&g.몇몇은 요즘 수익 실현 소식을 듣고 있는데 아직 내 의견을 더 수렴할 생각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